국내 프리미엄 윈도우 틴팅(썬팅) 필름 전문 브랜드 넥스가드(NEXGARD)가 '토탈케어플러스'전 제품 사양을 업그레이드 했다. 넥스가드 '토탈케어플러스'는 2016년에 TP100, TP200, TP300, TP400, TP500 제품 라인을순차적으로 출시하고 2018년 하반기에 '토탈케어플러스' 전
한번의 시공으로 최장 10년간 내 차와 함께 할 제품인 만큼 더욱 신중히 선택해야 할'썬팅필름' 그러나 만연하게 널려져 있는 '쿠폰썬팅' 탓에 성능 비교의 중요성이 길을 잃고 있습니다.3~5만원의 저렴한 가격만큼이나 낮은 성능의 쿠폰썬팅이 차량 구매 시 공공연히 제공되는서비스의 일종으로 자리잡아 많은
국내 프리미엄 윈도우 필름 전문 브랜드 넥스가드(NEXGARD)가 지난달 넥스가드 대리점 세미나를 통해 신제품 '프리미엄 센텀'과 '프리미엄 토탈케어'를 공개하고 제품 수급에 나섰다. 넥스가드(대표 이신순)는 이번 상반기 ' 프리미엄 센텀'과 '프리미엄 토탈케어'를 출시하여 확실한 제품 차별화로 고객
폭우가 쏟아지던 장마가 어느덧 끝나고 다시금 햇볕 쨍쨍한 무더위가 찾아온 요즘. 가만히 있어도주르륵 흘러내리는 땀은 온도를 절로 짐작하게 합니다. 낮에는 폭염, 밤에는 열대야. 고온다습한 날씨는 그야말로 '밤낮' 없이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날씨에도 괘념치 않고 활발한것이 있습니다. 흔히
■넥스가드, 브랜드 네이밍의 거짓을 벗기다! '성능'으로 확인하는 썬팅필름의 진실 "유명한 브랜드의 제품은 무조건 좋은 것일까요?" 제품을 구매하기 이전에는 먼저 사용해 볼 수 없는 만큼, 소비자는 일반적으로 제품에 대한 심리적 거리감을느끼게 됩니다. 즉, 소비자는 많은 정보가 알려진 제품과 브랜
한번 내 차에 시공 된 윈도우필름, 오래도록 함께하면 더없이 좋겠지만 '성능 저하', '색상 바램'등 불가피한 이유로 윈도우필름 재시공을 선택해야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렇게 재시공을 진행하는 경우, 이미 시공된 필름을 제거하는 것도 틴팅 과정에서 무시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한번 시공되었던
■ 소비자의 니즈에서 시작된 윈도우 필름의 새로운 반향 일상생활에서 불편함을 느끼는 것이 있다면 그 불편함은 어떻게 개선할 수 있을까요? 혹여 불편함을 개선할 새로운 대체재가 생긴다면 사람들은 대체제를 쉽게 받아들일 수 있을까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새로운 것에 도전할 때 호기심과 두려움에 직면하게 됩
넥스가드의 인기는 계절을 막론하고 언제나 뜨겁습니다. 넥스가드는 소비자를 위한 집약된 기술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소비자 선호도와 신뢰도를 유지해 왔습니다.하지만 이로 인해 넥스가드의 한국 론칭 이래로 윈도우 필름 시장에 일찍이 지각변동이일어남에 따라, 넥스가드의 제품과 마케팅을 모방하는 일명 "짝
현명한 소비자는 속지 않는다...넥스가드가 밝히는 윈도우 필름의 '진짜' 성능! 최강한파가 언제였냐는 듯 점차 풀리고 있는 날씨는 사람들의 마음까지도 들뜨게 합니다. 강해지기 시작하는 자외선과여름을 미리 대리하기 위한 적기인 지금, 새로운 시작의 의미를 담아 주변을 새 단장하려는 소비자분들이 늘어나고
"계륵(鷄肋)이었던 저층세대의 반란" 이라는 말을 들어본 적 있으신가요? 계륵은 큰 쓸모나 이익은 없으나버리기는 아까운 사물 또는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난처한 상황을 비유하는 말로, 대체로 저층 세대에서 겪는불편함으로 인해 입주자들이 저층을 기피하는 현상을 빗댄 표현이라 할 수 있습니다. 계륵 같았
흔히 윈도우 필름의 품질을 따질 때 언급하는 자외선 차단과 열 차단 성능.그 중에서도 오늘은 열 차단 성능과 관련한 이야기를 꺼내보고자 합니다. 열차단은 여름철에는 뜨거운 태양열을 차단하여 쾌적한 실내환경을 조성하고, 겨울에는 실내 난방열의 방출을 막고 외부 한기를 차단하는데 주요 키가 되는 성능입
올 겨울 한파가 더 심해, 영하 10도를 우습게 여길 정도로 전국 각지에서 최저의 기온을 보이고 있습니다.이처럼 매서운 추위가 이어질수록 걱정되는 현상이 있습니다. 이번 주제는 겨울철만 되면 유리창에맺혀 흐르는 물방울, '결로(結露)'현상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결로란, 기온차로 인해 물체 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