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썬팅필름 제작을 위해 언제나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넥스필은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언제나 발전하는 자세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을 약속드립니다.
시공가격 품질보증설명 품질보증서조회
FAQ E-mail문의 이벤트

자주하는질문

Q 필름시공 후 품질보증서를 발급받지 못하였습니다.

품질보증서 발급은 넥스가드 전제품 시공후 이루어지는 시공점의 고유업무입니다.

본사, 지역총판에서는 권한을 가지고 있지 않기때문에 시공받으신 시공점에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넥스가드 공식 시공점에서 넥스가드 제품을 시공받으셨음에도 불구하고

품질보증서를 발급받지 못하셨다면 꼭 시공점에 보증서 발급을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추후에 필름의 문제 혹은 시공불량이 확인되었거나 정품 필름이 아님이 확인될 경우 발급받으신 

품질보증서의 정보를 기준(시공일자, 시공필름, 시공점 등)으로 AS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꼭 시공당시에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그리고 수기로 작성된 보증서를 발급해주셨다면 보증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으므로 꼭 전산등록이 이루어진 보증서로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넥스가드 품질보증서 이미지]


 

Q 시공 AS에 관해 문의하고 싶어요.

 넥스가드는 지역별 총판에서 시공점 관리와 시공 관련 AS을 총괄하고 있습니다.

 

AS관련 문의는 먼저 시공받은 대리점에서 차량의 필름상태를 확인한 후 상담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그 후,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발생한다면 시공점이 속한 지역별 총판으로 전화문의 하신다면 빠른상담이 가능합니다.

 

*지역별 총판안내 링크

http://www.nexgard.com/sub/sub_franchise_01.php 

 

 

 

 

Q 넥스가드 대리점을 개설하고 싶습니다.

대리점 개설은 지역별 총판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지역별 총판 안내 링크

http://www.nexgard.com/sub/sub_franchise_01.php

 

담당 지역을 확인하셔서 총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 필름을 구매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넥스가드 전 제품은 지정된 총판에만 필름 판매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소비자, 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따로 필름 구매가 어렵습니다.

 

 

 

Q 건물에 넥스가드 필름을 시공하고 싶습니다.

자동차와는 달리 건물의 유리창은 한 곳에 계속해서 태양에 노출되고 있기 때문에

열을 흡수하는 성분이 들어가 있으면 변색이 빨리 진행되고 열차단도 뛰어나지 못합니다

 

여름의 열차단 기능, 겨울의 단열 기능이 복합적으로 적용되어야 하기 때문에, 건물용 필름을 시공해야 합니다.

 

또한 건물의 경우 유리 크기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기 때문에 

넥스가드 직영점으로 전화문의 주시면 건물 상황에 맞춰 빠른 견적안내와 시공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넥스가드 프리미엄 본점경기 용인시 수지구 신수로 683번길 4 / 031-896-0100

 

 

 

Q 직영점, 틴트마스터샵, 대리점, 취급점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넥스가드 시공점은 크게 4가지로 분류됩니다.

 

직영점 / 틴트마스터샵 / 대리점 / 취급점 입니다.

 

직영점은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대리점이며, 현재 지역별로 선정 중에 있습니다.

 

틴트마스터 샵은 2017년 하반기 신규 도입된 프리미엄 등급의 틴터샵 입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수준 높은 시공실력이 검증된 샵으로 넥스가드 전 제품이 시공 가능하며

앞으로 새로 출시되는 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대리점은 넥스가드 전 제품 시공이 가능하고

취급점은 넥스가드 제품 중 프리미엄쉴드와 하이클래스, 토탈케어플러스 제품 중 TP100, TP200까지만 시공이 가능합니다.

 

 

 

 

Q 넥스가드 필름 시공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넥스가드 필름의 시공가격은 상단 메뉴의 [고객센터-시공가격]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공가격 링크]

http://www.nexgard.com/sub/sub_customer_01.php 

 

넥스가드 홈페이지 내의 가격은 표준가격(정찰제) 입니다.

 

 

 

 

Q 넥스가드 필름 시공 후 주의사항에 대해 알고 싶어요.

넥스가드 전면 필름 시공 후 전면 유리부에 아파트 출입카드, 차량용 전화번호판 등을 부착 하실 경우 

1개월 정도 필름과 유리가 완벽히 밀착할 수 있는 시간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측면의 창문은 48시간이 지난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실내 필름 면에 얼룩이 있을 경우 부드러운 천 2장을 이용하여 한 장의 천을 물에 적셔 닦으신 뒤 나머지 마른 천으로 닦아주시면 됩니다

기름얼룩의 경우 희석한 비눗물에 천을 적셔 닦아주시면 됩니다.

 

셀프세차가 아닌 손 세차장에 세차를 맡기실 때는 실내 필름 면은 닦지 말라고 말씀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의 세차장에서 하나의 걸레로 차량의 외부와 내부를 닦다가 스크레치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Q 넥스가드 시공 후 유리가 어른거리고 뿌옇게 보입니다.

 

시공 후 유리가 어른거리거나 뿌옇게 보이는 경우는 크게 두가지로 볼 수 있습니다.

 

시공할 때 사용한 물이 완전히 건조되지 않았거나

전면필름 성형(전면유리 굴곡에 맞춰 필름을 열성형 하는 과정)시 열을 과하게 주었을 경우 입니다.

 

먼저 모든 필름은 차량에 시공 할 때 물을 뿌린 후 시공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필름이 다 부착 된 후에도 필름과 유리 사이에 수분이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수분은 마르는데 4주에서 최대 10주 이상 걸리게 됩니다

햇빛이 강렬한 여름에는 더 빠르게 건조 될 수 있고 가을, 겨울에는 3달까지 보기도 합니다.

 

 

한달 정도 여유를 두고 기다려 보시고 그 후에도 뿌옇게 보이는 현상이 지속된다면 

열성형 과정의 문제 등 시공상의 오류 일 수 있으니 시공하신 대리점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 시공 후 하이패스, 네비게이션(GPS) 인식이 안돼요.

넥스가드의 전 제품은(토탈케어플러스 TP200 제외)는 금, 은 등 희귀금속으로 코팅한 스퍼터 필름 입니다

메탈코팅이 되어있어 열차단 효과는 매우 뛰어나지만 간혹 코팅층이 높은 제품에는 전파간섭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전파간섭은 차량에 따라 다소 차이를 보입니다.

( : 샤크안테나가 없는 경우, 수입차유리, 이중유리, 자외선 차단효과 적용 유리 등)

 

아무런 문제가 일어나지 않는 차량이 있는 반면 네비게이션(GPS), 아파트 출입차단기(카드인식) 등에 영향을 끼치는 차량도 있습니다.

(핸드폰 수신율은 상관 없습니다.)

 

그래서 대리점에서는 시공하기 전에 전파수신 등에 대해 사전 안내를 해드리도록 되어있습니다.

 

혹여나 문제가 생기진 않을까 걱정이 되신다면 토탈케어플러스 TP200제품을 전면에 시공하시고 

측후면에는 TP300을 시공하시는 방법을 추천 드리고 있습니다.

 

TP200의 경우 순수 나노세라믹 제품으로 이루어져있어 전파에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허나 열을 반사하는 효과는 없기 때문에 열차단 성능을 올리기 위해 적외선(IR) 차단수치를 99%까지 끌어올린 제품 입니다.

적외선을 99% 이상 차단하기 때문에 적외선(IR)방식으로 작동하는 하이패스가 아닌 

RF방식의 하이패스로 변경해주시면 모든 전자기기의 수신에는 전혀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

 

 

 

 

Q 넥스가드 필름에 찍혀있는 마크가 정품인지 궁금합니다.

 

넥스가드 제품에 찍혀있는 마크는 출시일에 따라 조금씩 변경되었습니다.

 

 

①넥스가드 제품

 

-2016년도 초반 생산된 제품의 경우 넥스가드 로고와 함께 로고 아래 제품명, 컬러, 투과율이 함께 찍혀있습니다.

 그리고 2016년도 후반부터 상세내용 없이 제품명만 필름에 찍어 생산되었습니다.

 

       [2016년도 초반 생산된 제품]                             [2016년도 후반 생산된 제품]
    →    
 

 

 

②토탈케어플러스 제품

 

-가장 초반에 생산됐던 제품은 로고가 만들어 지기 전에 생산되어 TOTAL CARE UV400 이라고만 적혀 있습니다.

2016년도 중반부터 토탈케어플러스 로고가 제작되었고 당시 세부 제품이 출시되지 않아 방패모양의 로고만 찍혀 생산되었습니다.

 

2017년도에 토탈케어플러스 세부 제품이 많아지게 되면서 제품 구별을 위해 방패모양 로고 아래 제품명이 함께 찍혀 생산되었습니다.

  

            [가장 초반 생산된 제품]                                 [2016년 중반 출시된제품]                                [2017년 출시된 제품]
  →    →  
 

 

 

 

 

 

Q 틴팅을 하려고 하는데 주변에 대리점이 어디있나요?

 

저희 넥스가드에서는 시공대리점을 손쉽게 검색하실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설해 놓았습니다.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거나 홈페이지 상단에 시공대리점을 클릭하셔서 지역별 시공점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nexgard.com/sub/sub_franchise_02.php

 

 

고객님의 입장에서 항상 최선을 다하는 넥스가드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